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 2024년 꿈꾸는 아이들사업 파트너십기관 업무협약

2024년도 신규 파트너십기관 2기와 함께 새로운 시작

정승현 기자 jnnews365@naver.com
2023년 12월 06일(수) 11:57
(‘사진제공=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정병원 본부장)는 지난 11월 28일(화)에 광주전남지역의 신규 파트너십기관과 함께 ‘꿈꾸는 아이들사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사진은 업무 협약식 진행 모습(1부).
[전남도민신문 = 정승현 기자]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정병원 본부장)는 지난 11월 28일(화)에 광주전남지역의 신규 파트너십기관과 함께 ‘꿈꾸는 아이들사업’ 업무 협약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월드비전 ‘꿈디자이너’는 꿈꾸는아이들, 꿈지원 사업에 일환으로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이 성장단계에 따른 진로·인성교육과 꿈지원금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꿈을 탐색하고 도전하여 자신감을 갖고 꿈을 꿀 수 있도록 장기적으로 돕는 사업이다.

2023년도 광주전남파트너십기관(1기) 6개 기관을 이어서, 2024년에는 신규 광주전남파트너십 기관으로 5개 사회복지기관이 함께 협력하게 되었다. 기관은 꿈나무사회복지관, 목포시종합사회복지관(B그룹), 무등종합사회복지관, 무안군가족센터, 화순군가족센터이다.

정병원 본부장은 “광주전남 지역사회 내에서 함께 하기를 소망했던 파트너십기관들과 협력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며,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는 아동과 파트너십 기관에게 든든한 파트너로서 동행하며 광주, 전남지역 아이들의 풍성한 삶을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는 광주, 전남지역 내 취약계층 아동, 청소년을 대상으로 꿈지원, 위기아동지원, 결식아동지원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지역사회 연대와 협력을 통해 아동의 풍성한 삶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

광주, 전남지역 내 월드비전 꿈꾸는아이들사업에 동참을 희망하는 사회복지기관은 월드비전 광주전남사업본부(062-372-2601)로 문의하면 된다.
정승현 기자 jnnews365@naver.com
이 기사는 전남도민신문 홈페이지(http://www.jndmnews.com)에서 프린트 되었습니다.

문의 메일 : jnnews365@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