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도걸 국회의원,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을 찾아가는 지역위원회 건설”

정치
정치
안도걸 국회의원, 시민과 함께하는, 시민을 찾아가는 지역위원회 건설”
“민주당 광주시당도 정책 개발·비전 제시로 지역민들의 지지에 부응해야”
“경제와 민생을 아우르는 능력·실력 갖춰야 민주당의 정권 재창출 가능”
  • 입력 : 2024. 06.15(토) 20:53
  • 정승현 기자
안도걸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은 15일 동구문화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지역위원회 상무위원 회의를 갖고 “우리당 광주시당도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비전을 제시하는데 앞장서야 한다”고 광주시당의 변화를 촉구했다.
[전남도민신문 = 정승현 기자] 안도걸 광주 동남을 국회의원은 15일 동구문화센터에서 더불어민주당 광주광역시당 동구남구을지역위원회 상무위원회 회의를 개최한 뒤 “지역민의 기대와 열망에 부응하기 위해서는 지역위원회부터 변화해야 한다”며 “당원이 주인인, 시민들과 함께하는, 시민들을 찾아가는 동남을 지역위원회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밝혔다.

안 의원은 이날 보도자료를 통해 “민주당의 정권 재창출을 위해서는 경제와 민생을 아우르는 능력과 실력을 갖춘 정당으로 거듭나야 한다”며 “국민들이 믿고 지지할 수 있는 정당으로 탈바꿈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광주시당도 변화해 지역을 위한 정책을 개발하고 비전을 제시함으로써 민주당의 지지도를 끌어올려야 한다”고 광주시당의 변화를 촉구한 안 의원은 “당원을 위해 일하는 시당, 시민들의 목소리에 귀기울이는 시당, 시민들을 찾아가는 광주시당이 되어야 한다”고 강조했다.

안 의원은 이어 “민주당을 믿고 응원해 주시는 광주시민들을 위해 지역경제 발전과 민생 살리기에 총력을 기울이겠다”며 “수권능력을 갖춘 민주당을 만드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정승현 기자 jnnews365@naver.com